독소 대해부 

디톡스 건강법의 3단계

디톡스는 청소-재건-유지의 3단계로 이루어 진다.

 

1단계 <청소>

소화기관 및 주요한 기관으로부터 점액질과 독소를 청소해내는 단계이다. 이 사이트에서 간청소, 장청소, 피부청소, 임파청소, 신장청소, 폐청소를 하는 방법을 단계적으로 설명해 줄 것이다.

 

2단계 <재건>

독소를 청소한 후 조직을 건강하고 최상의 상태로 만드는 단계이다. 재건단계에서는 신선한 음식이나 최소로 조리한 음식을 먹는다. 지방질 섭취는 줄여야 하며, 유제품을 줄이고 튀긴음식을 금해야 한다. 알코올, 카페인, 설탕, 담배도 멀리하도록 하라. 생선과 해물을 제외한 육류도 피하라. 때로 건강보조식품이 재건에 큰 도움을 주기도 한다.

 

3단계 <유지>

디톡스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단계이다. 생활 습관을 조절하여 저항력이 강한 인체를 만들도록 한다. 건강 유지를 위한 식사로는 섬유질이 풍부한 과일과 야채, 현미 잡곡밥, 해물, 생선, 해조류 등을 들 수 있다. 운동을 하거나 요가 명상 등 이완을 위한 노력, 건강보조식품의 섭취도 독소의 축적을 막는 좋은 방법이다.

 

 

<<독소 대해부>>
1. 독소란 무엇인가

2. 나는 독소에 얼마나 중독되었을까

3. 독소 중독으로 일어나는 증상과 질환들

4. 우리 몸은 독소를 어떻게 처리하고 있나

5. 디톡스 건강법이란
6. 디톡스 건강법의 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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