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톡스 필수품 

콜로네마 보드

 

콜로네마란 한마디로 특수한 관장기구이다. 그러나 일반 관장기구(펌프식, 현수식)과는 모양이나 효과가 전혀 다르다. 차를 세차하는 것에 비교한다면, 일반 관장기구가 컵으로 물을 세차한다고 하면 콜로네마는 소방호스로 차를 세차하는 것과 같다.

크기는 폭이 40센티미터, 길이가 115센티미터, 두께 1.5센티미터의 길따란 판인데 한쪽에 구멍이 크게 뚫려 있어서 마치 옛날우리나라 죄수들이 목에 차고 있어야 했던 칼과 같은 모양이다.이 판의 구멍난 부분을 양변기(딱 맞게 뚫려 있다)에 올리고 나머지 한쪽에는 의자를 놓고 그위에 드러누운 다음 관장기구를 삽입하면 자동적으로 20리터의 관장액이1시간 동안 자동적으로 계속 대장을 청소해 내게 된다.숙변은 절로 변기로 빠져 나간다. 콜로네마는 이처럼 화장실에 필요할 때 설치하고 사용하고 난 후에손쉽게 제거하여 보관할 수 있는,온가족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대장청소기구이다.

콜로네마를 한번 할 때는 약 40분에서 1시간이 필요하다. 콜로네마를 하면서 투자하는 시간은 수면 시간의 단축, 집중력, 사고력, 판단력 등 두뇌 기능의 현저한 개선으로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디톡스 필수품 >>
<녹즙기>
1. 생즙기의 종류
2. 생즙기 선택요령
 
<관장기>
1. 펌프식 관장기
2. 펌프식 관장기 사용요령
3. 콜로네마 보드
4. 콜로네마 보드 사용요령

Copyright ⓒ 2000 DETOX All rights reserved / Designed by Garoo & Equinox